[관리자] 비통시 베타 오픈기념 에러잡자 (1차종료)
- 작성자관리자
- 작성일자
- 조회444
안녕하세요. 교수학습지원센터 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 담당직원입니다.^^
에러 사항을 모두 확인하고자 노력했으나 혹시나 놓친 에러사항을 찾습니다~!
-
[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 베타 오픈기념 1차 에러잡자 이벤트]
1차 에러잡자는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시범 운영기간(1학기)동안 진행되며,
진단 및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시 발생되는 에러사항을 보완하여 2022-2학기 정상 운영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.
에러사항을 찾은 학생 또는 직원분들께는 소정의 상품(문화상품권)을 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아래 첨부한 파일을 통하여 확인된 에러 발생 화면, 경로, 상황 등 상세히 기재하여 메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+추가 요청사항이 있다면 함께 기재하여 메일보내주세요.^^
*참여 대상 : 학생, 직원
*참여대상 별 상금 3/2/1 만원
*누적된 에러사항 수를 통해 상품 증정 예정
*참여 기간 : ~8/31(수)
*아래 파일 작성 후 gkqls0176@yuhan.ac.kr 메일 발송
+ 파일명과 메일 제목 동일하게 발송 요청드립니다.^^
-
베타 오픈기념 '에러잡자' 1차 종료
에러사항 확인 감사합니다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에러사항 보완 내용]
1. '대학생만 진단 가능합니다.' 에러 창 발생 → 전체 회원정보 재동기화하여 보완완료
2. 진단 문항 및 페이지 오류 → 보완완료
3. 비통시 접속 오류 → 보완완료
4. 모바일 설문 링크 접속 오류 →보완완료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