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직장생활 역량강화 프로그램(1) 직장생활 매너

  • ysn0678@yuhan.ac.kr
  • 02-2610-0431
  • 온라인
직업 가치관과 기본예절, 직장생활 중 숙지해야할 기본 매너 교육을 통해 원활한 업무 수행 및 현장 적응력 향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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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부내용

2023년 직장생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참여 안내

1) 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 신청  > '온라인 강의실'에서 강의 수강 

2) 이수 방법 : 직장생활매너 또는 커리어 개발 및 관리  완강 시 이수 인정


구분

회기

내용

시간

직장생활 매너

6차시

- 비즈니스 매너 1(인사, 명함 악수, 출퇴근 관련 기본 매너)

15분 내외

- 비즈니스 매너 2(전화, 이메일, 팩스, SNS 관련 기본 매너)

15분 내외

- 커뮤니케이션 1(문서작성 기술)

15분 내외

- 커뮤니케이션 2(보고의 기술)

15분 내외

- 슬기로운 직장 생활 1(근로계약서 작성, 연봉 계약, 4대 보험의 이해)

15분 내외

- 슬기로운 직장 생활 2(급여관리, 신용관리, 금융사기 예방)

15분 내외

커리어 개발 및 관리

6차시

- 생애주기를 반영한 커리어 설계

15분 내외

- 커리어 개발을 위한 시간 관리

15분 내외

- 커리어 개발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

15분 내외

- 커리어 개발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 활용

15분 내외

- 커리어 개발을 위한 이직의 기술

15분 내외

- 커리어 정리의 기술

15분 내외
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2024년 직장생활 역량강화 프로그램(1) 직장생활 매너

    ~

    부터
    까지

    64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