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격수업 공모전
- 전체 학생
- 전체 학년/전체 성별
- 전체 학과
-
학습지원 공모전 및 경진대회
-
ins0030@yuhan.ac.kr
-
02-2610-0325
-
유재라관 1층 교무처 메타버스원격교육지원센터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◎ 참가 자격: 재학생 누구나 (1인당 1개 주제)
◎ 주제
: 원격수업과 연관된 모든 경험담
- (예시) 나를 바꾼 원격수업 체험담
- (예시) 원격수업과 대면수업 사이에서의 나의 적응기 및 학습 노하우
◎ 제출 형식: 체험담 수기 보고서 형식 (신청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, 내용 자유 기술)
◎ 공모전 일정
- 신청 기간: 2022년 10월 31일 (월) ~ 11월 21일 (월)
- 심사 기간: 2022년 12월 중
- 심사 기준: 구성, 독창성, 주제 적합성 등
- 수상자 발표: 2022년 12월 12일(예정)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
※ 위 일정은 상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◎ 신청 방법
- 이메일 접수(ins0030@yuhan.ac.kr)
- 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, 서약서
- 관련 서류는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수기로 작성 후 스캔하여 파일로 제출
- 파일의 제목은 “학과(전공)_학번_이름”으로 저장하여 제출
(ex. 기계공학과(기계시스템전공)_202100000_홍길동)
- 접수 시 이메일 제목은 “공모전(학과(전공)_학번_이름) 제출”로 입력
◎ 시상 내용
- 최우수상: 500,000원 × 1명
- 우수상: 300,000원 × 2명
- 장려상: 200,000원 × 2명
※ 심사과정에서 수상 인원 및 시상금은 변동될 수 있음
※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함
◎ 유의 사항
- 출품하는 작품은 타 공모전 등 기존에 발표된 적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.
- 추후 저작권 관련 문제가 발생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상금은 환수 조치 됩니다.
- 대학은 공모전 수상작을 2차 저작물로 수정할 수 있으며, 편집을 거친 후 학교 홈페이지, SNS 등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.
- 심사점수는 비공개로 진행하며,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 제기할 수 없습니다.
문의: 교무처 메타버스원격교육지원센터(☏ 02-2610-0325)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-
원격수업 공모전
~
부터
까지3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